1. 그리스 문화(그리스인들의 사랑 그리고 연애 )

 

그리스 문화, 그리스 담배, 그리스 담배가격


그리스인들의 연애는 한마디로 쏘 쿨~하다

물론 어디든 예외는 있겠지만,

적도어 내가 만나 본 그리스인들의 사랑과 이별은 쏘~쿨 했다

내주변 지인 사례로 보자면,

1) 30대 초반 그리스 여자 A

남자친구와 2년 동거 후 이별을 통보 받았지만

동거남(구남친)과는 베스트프랜드로 남기로 했다고 한다

구남친과 이별 후 이틀 동안 슬퍼했고 3일째되던 날 데이팅어플을 설치하고

데이팅어플에서 알게 된 남자들을 만나러 매일 나갔다

그녀는 그들과 만남 후 항상 그들과 있었던 일들을 마치 무용담 이야기듯 나에게 말해주었다..

한번은 A가 나에게 데이팅어플에서 정말 괜찮은 남자를 만났다고 말했다...나는 진심으로 그녀를 응원해주었다...하지만 그남자는 A와 한번의 데이트 후,

그녀의 연락을 받지도 먼저 하지도 않았다

나는 내심 그녀가 그 일로 상처를 받지 않았을까 걱정을 하고 있었는데

오히려 그녀는 아무렇지도 않아 보였고 내가 조심스럽게 "너 괜찮아?" 물으니

웃으며 데이팅어플에서 알게된 다른 남자의 사진을 보여주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쏘~쿨!

현재도 그녀는 데이팅어플에서 매일 각기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지고 있다

2) 20대 후반 그리스 남자 B

B는 현재 회계사로 아테네 일하고 있다

자유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여자를 좋아한다(본인이 직접 나에게 알려주었다)

그래서 여자들과 원나잇은 좋지만 연인관계로 발전하는건 싫다고 했다

이유는 그리스 여자들은 드세기(기가 세다) 때문에 연인관계로 발전하면

자기 인생이 피곤해질거라고 나에게 말줬다 ㅋㅋㅋ

그래서 B는 늘 하이에나 처럼 새로운 여자를 찾아다닌다

3) 30대 중반 그리스 여자 C (이혼)

그녀는 내가 그리스 생활에 적응하지 못하고 있을때,

나를 가장 많이 도와준 친구이다

현재 그녀는 작지만 항상 손님이 많은 네일숍을 운영하고 있다

자녀는 아들1 딸 1를 두고있고 남편과는 이혼했다

현재 연하 남자친구가 있고 지금 자신의 삶을 매우 만족하고 있다

한번은 그녀에게 물었다 "넌 어떻게 늘 남자친구와 있을 때 당당 할 수 있어 ?"

그녀가 나에게 답해주었다..

" 그건 간단해, 난 그와 헤어져도 괜찮은 다른 남자를 언제든 만날 수 있어, 남자는 많아"

아~~~쏘 쿨!!! 난 그날 그녀에게 물개 박수를 보내줬다ㅋㅋㅋ

4) 30대 중반 그리스 남자 D

D는 프랑인 어머니와 그리스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다

그래서 초등학교를 제외한 중고등학교는 프랑스, 대학교는 영국에서 졸업했다고 한다

현재 그의 직업는 사업가??(미국 주식을 이용해서 일을 한다고 말해줬는데...내 영어와 그리스어 실력의 한계로 그가 그의직업에 대해 설명을 상세하게 해주었지만 다 이해 할 수 없었다 ㅋㅋㅋ)

그에게는 10년 사귄 동갑 여자친구가 있었었다...

D의 여자친구는 30대되자 D에게 결혼하기를 요구했다고 한다

하지만 D는그 당시 자유와 친구들이 더 좋았었다고 했다

그래서.................

결국 그녀와 헤어지게 되었고 그녀는 얼마 후 다른 남자와 결혼을 했다고 한다

나는 그에게 물었다 "헤어지고 나서 슬프지 않았니?"

D는 말했다 "아니, 괜찮았어 우린 거기까지 였거든" 캬ㅑㅑㅑㅑ

현재 D는 20살 대학생과 썸타는 중

어린 D의 썸녀는 가끔 그에게 비싼 가방과 선물을 요구해서 곤란하지만,

삶이 항상 즐겁다는 D군!



댓글

가장 많이 본 글